2014년 10월 27일 월요일

자위기구 명기처녀 모르는 사람이 없져~

자위기구 명기처녀 모르는 사람이 없져~

그리고 아직 리버풀에 대해 세 개의 연패를 중단 할 수있는 능력을 통해 의심은 곧 소멸되었다. 돌파구 23 분 온 - 그것은 기다리는 가치가 있었다.

4중쪼임의 오랄느낌~!! 수줍은 자위기구 명기처녀의 이용후기입니당~


세븐틴 이후에 재구매인데 세븐틴과는 색다른 느낌을 주는 제품입니다^^




세븐틴과 자위기구 명기처녀는 비슷한 사이즈의 핸드형 제품이지만 그 느낌은 상이하게 다릅니다.




자위기구 세븐틴은 탱탱한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어 쪼임이 좋고 공기를 빼고 사용하면 진공력에 의한 흡입력이 좋은 제품입니다. 흡입력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실수 있게 내부는 통주름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자위기구 명기처녀는 명기의내부구조를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자위기구 명기처녀의 내부돌기는 한올한올 느껴진다고 하기 보다는, 여러 돌기가 한꺼번에 스쳐지나가는 마찰감으로 쓸어주는 느낌이 나네요,
명기내부구조에서오는 이리저리 살살 훑어주며 비틀어주는 쾌감은 개인적으로는 오랄 느낌이 나는 제품입니다.


자위기구 명기처녀는 베이비스킨과 유사한 상당히 연하고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 있어,
갈대가 거센바람에도 부러지지 않듯 유연한 내구성을 보이는 제품입니다^^


부드럽게 쓸어주는 마찰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은 자위기구 선택이 될것 같습니다.


저는 흡입력으로 쪼여주는거, 부드럽게 감싸주며 마찰감을 주는거 모두 다 좋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