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19일 수요일

조임좋은 자위기구 아야노 신나는 제품이에요~

조임좋은 자위기구 아야노 신나는 제품이에요~

관계자는 하트가 실수로 첫 번째 터치가 페널티 지역을 떠나지 않을에 두 번 공을 걷어했다고 발견했다. 그것은 공을 공동으로 기절 로프 터스로드

어떤 일본인의 자위기구 아야노 후기에서도 봤었지만 처음 느낌은 그냥 그랬습니다.


사람마다 다르려나? 암튼 저는 그랬네요. 첫 느낌은 잘모르겠더라고요


여러 사이트에 올라와있는 그 수많은 자위기구 아야노 후기에 낚였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적응되고 이리저리 조절하면서 대강 어떻게 사용할지 감이 잡혔고...


자위기구 아야노 결론을 말하자면 처음 핸드잡을 접했을때만큼이나 생소하면서도 엄청난 쾌락을 느꼈습니다


아무리 부드러운 제품도 사정할때는 그 인위적인 귀두의 마찰때문에 거의 움직이지를


못하는데(자위기구 아야노 이것도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에게는 마이너스 요소) 자위기구 아야노 이 제품은 사정하는 순간에도


그런 자극이 없어서 마지막 순간까지 손이 멈추질 않더군요 (_ _) 후우,,정액 다 뽑히는줄 알았습니다


다 뽑혔나? 끊임없이 계속해서 나오는데 이렇게 많이 뽑아보는것도 얼마만인지..


아마 첫딸, 군대에서의 금딸 8개월 이후로 세번째일겁니다.


과장해서 누구는 기절했다고 하는데 그건 오버고, 그정도로 자위기구 아야노 기분이 좋긴 했네요


중독될것같은 예감지수 99.99%


개인적인 평가로 세븐틴≥자위기구 아야노>명기>그외 쩌리들


한번 사용한 평가로는 모든 것을 맛보았다고 할수 없기에 이런 평가를


내렸지만 잘하면 자위기구 아야노가 세븐틴을 넘을지도 모르겠다고 생각해봅니다(과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