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19일 금요일

신나는 자위기구 세븐틴에볼루션 주의하세요~

신나는 자위기구 세븐틴에볼루션 주의하세요~

금요일에 같은 조치를 제시 할 것이다라고 생각한다.
그는 이미 미셸 플라티니



오늘은 토이즈하트의 최신작~! 세븐틴2 자위기구 세븐틴에볼루션(17evo)// 일명 '세븐틴에볼루션' 라고 불리는 제품입니다.


배송 정말 빠르더군요.
오후 6시가 다되서 자위기구 세븐틴에볼루션주문했는데 다음날 오전에 배송 ㄷㄷㄷ
빨리 오길 바랬지만 이리 빠를줄 모르고 잠시 방심하고 있는틈에 상품이 도착하네요 ㄷㄷ ㅎㅎ
다음은 구매 사이트에서 본 자위기구 세븐틴에볼루션 의 설명글입니다. ^^

=============================================================================

자위기구 세븐틴에볼루션는 일본 현지에서도 출시와 함께 남자 자위기구 부분 판매 1위의 기염을 토하며,
현재까지도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유수의 제품입니다.


자위기구 븐틴에볼루션는 전작 세븐틴의 진공 흡입력을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내부 마찰감과 요철의 비틀림으로 강한 자극을 드리는 제품입니다.
또한, 전작 자위기구 세븐틴의 탱탱한 실리콘 재질과 다르게 세븐틴에볼루션는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느낌과 그립감까지 높힌 제품입니다.
 =============================================================================

답변이 너무 친절해서 구입했는데 과연 듣던대로군요!!

부드러운 살결을 가지면서도 무지막지하게 내 똘이를 공략(?) 하는 자위기구 세븐틴에볼루션 

손으로 할때는 느끼지 못한 강렬한 느낌을 받아 좋았습니다.

친구들한테는 다 소개했는데 다들 자위기구 세븐틴에볼루션 구매한다고 난리더군요 ㅋㅋ


혼자서 즐길수 있는 색다른 뉴에이지였습니당! ㅋㅋ


끝!

댓글 없음:

댓글 쓰기